민감성피부 증상 5가지

민감한 피부의 5가지 증상

세타필 제품은 피부 회복력을 개선하고 민감한 피부의 5가지 증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전문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약해진 피부 장벽, 건조, 당김, 거침과 과민을 포함한 5가지 증상을 예방하여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민감성 피부의 5가지 증상 예방이 입증된 세타필

민감성 피부는 여러 가지 형태로 다양한 자극에 대한 반응에 의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에 따라 민감성 피부의 스킨케어 니즈가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타필은 민감한 피부에는 과학이 있다고 믿고 피부 과학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서 흔히 발견되는 5가지 증상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의 민감한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세타필은 5가지 증상을 대처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합니다.


민감한 피부의 5가지 증상 확인하기



피부 건조증은 수분 부족으로 발생되며 건조한 피부를 가진 환자가 민감한 피부를 가질 확률은 3배 높습니다.

민감한 피부는 특정 자극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 따가움, 가려움 등 불쾌한 감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 피부는 주기적으로 각질을 표면에서 탈락시키는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이런 기능이 손상된 상태일 수 있어 각질이 일어나고, 칙칙하고 거친 피부 결이 나타납니다.

98%에 가까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수분과 보습이 부족한 팽팽하게 늘어나거나 당겨진 피부에 영향을 받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얇거나 약해진 피부 수분 장벽으로 외부 유해물질이 피부를 침투하고 수분이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