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소개

세타필(Cetaphil)은 70년이 넘는 세월에 걸쳐 피부 전문가가 권장해온 스킨케어 브랜드로,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 수백만 명이 피부 관리에 사용하는 제품의 이름입니다.

최초의 제품이었던 세타필 클렌징 로션은 1947년에 개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가 좋아지는 방법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오늘날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름은 바뀌었지만 성분은 변함이 없으며, 오늘날 젠틀 스킨 클렌저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세타필의 철학은 브랜드 이름에 담겨 있습니다. ‘필’은 사랑을 의미하며, ‘세타’의 ‘Cet’는 세테아릴알코올이라는 보습제에서 따온 것으로, 세타필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에 대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세타필은 흔히 발생하는 피부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페이셜 및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클렌저, 베이비용 제품, 썬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타필은 가장 민감한 피부를 강화하고 보호해주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스킨 케어는 밝게 빛나고 탱탱한 피부로 이어지고, 건강한 피부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이끄는 밑바탕이 된다는 것이 세타필의 철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