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Back

세타필 브랜드 관련 질문

세타필은 무엇인가요?

세타필은 민감성 피부 관리를 위해 개발되고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 입증된 스킨케어 제품 라인입니다. 세타필은 피부 건강이 아름답고 빛나는 피부의 비결이라는 믿음 하에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제품을 개발합니다. 세타필 회사 정보는 회사 소개에서 확인하세요.

누가 세타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세타필 제품은 가장 민감한 피부에도 저자극이며 효과는 크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일반 피부는 물론 건성, 민감성 또는 문제성 피부에 필요한 클렌징, 보습, 보호 효과를 제공합니다. 아기 피부모발 전용 제품뿐만 아니라, 피부 트러블, 건성 피부용 제품 등 피부 전문가 함께 개발한 광범위한 제품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왜 세타필 제품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가요?

모든 세타필 제품은 피부의 자연적인 보호층 강화에 기여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피부의 산-염기 균형을 유지하는 pH 수치를 갖도록 개발됩니다. 오직 최고 품질의 원료만을 고집하며, 가장 민감한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향료, 저자극성 제품을 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타필은 동물 실험을 하나요?

아니요. 세타필은 제품 실험에 동물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세타필 제품 관련 질문

세타필 로션과 크림, 얼굴에 발라도 되나요?

세타필 로션, 크림 그리고 하이드레이팅 로션 모두 얼굴부터 온 몸에 바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타필 로션과 크림, 온 가족이 함께 써도 되나요?

세타필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세타필 크림, 임산부가 발라도 되나요?

크림 뿐 아니라 로션과 하이드레이팅 로션 모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임산부는 물론 신생아도 보습이 필요한 순간에 피부 걱정 없이 바를 수 있습니다.

세타필 크림, 튼살 크림으로 발라도 되나요?

세타필 크림은 보습력이 아주 좋아 튼살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로션과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산뜻하게 발리고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를 벨벳처럼 부드럽게 케어합니다.

지성 피부라 유분기가 많은데 세타필을 발라도 될까요?

피지가 많은 피부 타입에는 말끔하게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만 남기는 하이드레이팅 로션을 추천합니다.

세타필 젠틀 스크럽, 매일 써도 되나요?

세타필 젠틀 스크럽은 매일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한 제품입니다. 단, 민감 피부의 경우 주 2~3회 사용을 추천합니다.

좀 더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검지와 중지 손가락으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롤링하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나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는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신생아는 물론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정 후에도 미끌거림이 남아 있는 것 같아요.

물로 헹군 뒤에도 미끌거림이 남아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은 피부산성막이 파괴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는 깨끗이 세정된 상태입니다.

사용 중 갑자기 펌프가 잘 올라오지 않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펌프가 달린 뚜껑을 살짝 돌렸다가 닫으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사용 후에는 꼭 투명캡을 닫아주세요.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를 물로 씻어내지 않아도 된다고 읽었는데, 사실인가요?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워낙 순해서 피부에 바른 후 단순히 화장솜으로 닦아내기만 해도 됩니다.  하지만 많은 고객이 일반 클렌저처럼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를 물로 씻어내는 것을 선호합니다. 원하는 경우 씻어내셔도 좋습니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액상 비누인가요? 거품이 생기나요?

아니요.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액상 비누가 아니며 일반 고체형 비누 또는 액상 비누처럼 거품이 생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가 입증된 세타필은 비누 거품이 없이도 과도한 유분과 이물질, 메이크업을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이 가능합니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페이셜 클렌저인가요, 바디 클렌저인가요?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매일 사용하는 페이셜 클렌저로 개발되었지만, 샤워할 때 부드럽고 효과적인 바디 클렌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에 파라벤이 함유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파라벤은 유해하지 않은가요?

파라벤은 화장품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보존제입니다. 현재 FDA 및 전 세계 각국의 보건 기구는 파라벤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소비자가 우려해야 할 위험은 없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세타필 구매 관련 질문

어디서 세타필을 구매할 수 있나요?

세타필 제품은 전국 H&B 스토어의 스킨케어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세타필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의 전체 목록은 구매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지금 구매’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누르면 어떻게 되나요?

제품 페이지의 ‘지금 구매’ 버튼을 누르면 해당 제품을 취급하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가 라이트박스에 표시됩니다. 목록에서 업체를 선택하면 세타필 웹페이지를 떠나 해당 제휴사 웹페이지로 다시 연결되어 이곳에서 구매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휴사의 이용 약관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온라인 제품과 오프라인 제품의 차이가 있나요?

온라인, 오프라인의 제품은 동일하며, 원료 함량 등 차이가 전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