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타필 매니아 > 세타필 뉴스
2016 New Cetaphil '세타필 DAM로션' 출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6.01.18
1126

 

DAM16oz.png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이 2016년에 고보습 수분 로션 '세타필 데일리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이하 세타필 DAM로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세타필 DAM로션'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1일 1회 사용만으로 하루 종일 보습이 유지(피부과 테스트 완료)돼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면포를 유발하지 않아 얼굴을 포함해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All Over Moisturizer'로 언제 어디서나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타필만의 'ERC5(Epidermal Replenishing Complex)' 기술력을 적용,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신속하게 진정시켜주고 가장 이상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ERC5는 약 70년 동안 전세계인의 저자극 피부 보습을 연구해온 세타필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피부의 수분을 관리하는 5가지 필수 보습 성분(소듐PCA, 쉐어버터, 판테놀, 사이클로펜타실록산/디메치콘올,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을 이상적으로 배합하는 기술이다. 기존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제형으로 로션보다는 더 깊고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고, 크림보다는 더욱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합니다.


가정용(473ml)과 휴대용(85g) 2종으로 가정용은 펌프 타입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용량 또한 넉넉해 보습제가 많이 필요한 겨울철과 환절기에 더욱 유용할 것으로 기대되며, 전국 올리브영 및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담로션.jpg

 

 

 


세타필에서는 DAM로션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월 16일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겨울 스포츠 보습 방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스키장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과 눈의 반사 자외선에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피부 관리법과 자외선 차단법을 전했습니다.

 

신제품 세타필 DAM로션을 포함해 세타필 로션과 크림, 세타필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스킨 케어 존을 운영했는데, 행사장에는 스키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세타필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2015/2016 스키 시즌 동안 하이원 리조트에서 세타필 미니어처 2종(오일리 스킨 클렌저 29ml, 데일리 페이셜 모이스춰라이저 7.4ml)와 세타필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 정품(데이롱 SPF 5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 데이롱 키즈 SPF 3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증정할 예정입니다.